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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과 의미가 만나는 곳
거대한 마켓에서 보내는 각각의 시그널을 따라
브랜드, 상품 등의 핵심 컨셉을 발굴하고 영감을 시각화 하는 스토리텔링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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無境界
"대상을 이해하는 시각은 공식이 없다. 바라보는 시각은 언제나 자유로워야 한다.
모든 것의 역할을 정하는 순간 우리는 그안에서 머무르고 만다."
오픈유어아이즈는 관찰을 통해 이야기를 포착하고 시각화 합니다. 마켓 인사이트가 보내는 다양한 신호는 미래로 이
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책, 영상, 드람, 유튜브, SNS 등 시그널 그 자체를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형식을 선호합니다.
시그널 찾기
과거/현재/미래의 트렌드를 읽고 교집합으로 키워드를 연결하며
흐름을 읽고 예측하며 유의미한 시그널을 발굴한다.
Works
고객을 이해하는 스토리와 다각적 기획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연구, 제품 기획, 디자인,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을 다양한 시각으로 해석하여
창의적 아웃풋을 제공합니다.
Key Tasks
SIGNAL만의 핵심적인 작업
LGE
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LGE
미래 모빌리티 인사이트 스토리 제작
과거,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의 원초적인 개념을 미디어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여 스토리를 제작하였습니다.
LGE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서비스 인사이트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경험들을 발굴하는 프로젝트. 다양한 기업과 직업군들을 인터뷰하여 인사이트를 찾고 고객 서비스 포지셔닝과 스토리를 제안하였습니다.
LGE
사내 대시보드 프로그램 디자인 및 영상 제작
LG전자 임직원들이 활용하는 대시보드 프로그램을 보다 명확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프로그램을 커뮤니케이션 언어로 해석하여 매뉴얼 모션그래픽 영상 및 교육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Key Tasks
SIGNAL만의 핵심적인 작업
LGE
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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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모빌리티 인사이트 스토리 제작
과거,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의 원초적인 개념을 미디어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여 스토리를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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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고객경험 서비스 인사이트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경험들을 발굴하는 프로젝트. 다양한 기업과 직업군들을 인터뷰하여 인사이트를 찾고 고객 서비스 포지셔닝과 스토리를 제안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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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대시보드 프로그램 디자인 및 영상 제작
LG전자 임직원들이 활용하는 대시보드 프로그램을 보다 명확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프로그램을 커뮤니케이션 언어로 해석하여 매뉴얼 모션그래픽 영상 및 교육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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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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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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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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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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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모빌리티 인사이트 스토리 제작
과거,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의 원초적인 개념을 미디어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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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설정
LG전자의 미래 고객은 누구일까? 현 마켓 소비자를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별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소비자별 스토리를 개발하여 컨셉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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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모빌리티 인사이트 스토리 제작
과거, 현재, 미래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의 원초적인 개념을 미디어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여 스토리를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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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고객경험 서비스 인사이트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경험들을 발굴하는 프로젝트. 다양한 기업과 직업군들을 인터뷰하여 인사이트를 찾고 고객 서비스 포지셔닝과 스토리를 제안하였습니다
LGE
사내 대시보드 프로그램 디자인 및 영상 제작
LG전자 임직원들이 활용하는 대시보드 프로그램을 보다 명확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프로그램을 커뮤니케이션 언어로 해석하여 매뉴얼 모션그래픽 영상 및 교육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2022
2022.10~
2022.11
인사이트 발굴 III
(CONTACT)
2022.10~
2022.11
Insight X
(LG전자 LSR연구소 컨퍼런스 행사 기획 및 영상 제작)
2022.09~
2022.12
FUTURE H
(미래 사이니지 목업 촬영 및 영상 제작)
2022.09~
2022.10
LIFEGRAPHY 대시보드
(LG전자 통합 대시보드 디자인)
2022.06~
2022.07
LG전자 New product Project
(LG전자 신제품 컨셉 영상 제작)
2022.05~
2022.07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서비스
(전문가 인터뷰 및 인사이트 발굴)
2022.02~
2022.10
LSR연구소 Design Crew 2기
(LG전자 LSR연구소 Design Crew 2기 캠페인 영상 제작
2022.02
인사이트 발굴 II
미지와의 조우
2022.01
인사이트 발굴 I
우리그런데왜모인거야
2020~2021
2021.10
Insight X 2021
(LG전자 LSR연구소 컨퍼런스 기획 및 영상 제작)
2020.09
Insight X 2020
(LG전자 LSR연구소 컨퍼런스 기획 및 영상 제작)
2020.07
소비자 유형 프로젝트
(LG전자 미래 소비자 유형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